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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왜 허리 통증이있는 ​​동안 허리 서포트를 착용해야합니까?
작성자 VITAL SALVEO (ip:)
  • 작성일 2018-11-02 18:0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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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허리 통증이있는 ​​동안 중괄호를 착용해야합니까?

2018 년 10 월 23 일

왜 허리 통증이있는 ​​동안 중괄호를 착용해야합니까?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불안하고 널리 퍼져있는 상태는 허리 통증입니다. 신체 근육, 힘줄 및 뼈의 다차원 구조가 손상되면 불안정하고 고통스럽게됩니다. 의사가 자주 진단 및 불만을 기록하더라도 일부 환자는 전문 치료를받지 못합니다. 가정은 정상적인 일상과 심한 통증에서 벗어나 긴 시간을 여러 번 초래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허리 통증의 원인과 원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등 받침을 사용하여 불만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허리 통증

허리 통증

 

허리 통증의 원인

무거운 물체를 들어 올리는 데있어 염좌와 긴장이 가장 많이보고 된 사례는 급성 LBP의 70 %를 초래합니다. 물체에 접근하여 운반하는 자세는 허리 근육이 찢어 지거나 과도하게 늘어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통증은 부적절한 들어 올리거나 적절한 보호 장치가없는 그립으로 인해 발 뒤꿈치 또는 허리쪽으로 구부리지 마십시오. 또한, 안전하지 않은 자세로 항목을 낮추면 근육이 과도하게 긴장되거나 뒤틀려 수 개월간의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움없이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면 디스크가 파열됩니다. 근육 압축은 LBP의 약 4 %를 유발합니다. 추가 압력은 몸을 엄청나게 약화시키는 척추 신경에 작용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운동 중 또는 바닥에서 미끄러지는 사고로 인해 종종 발생합니다. 다른 원인은 임신, 유전 적 측면 및 난소 조건 일 수 있습니다.

 

요통을 개선하는 방법

요통이 심각해지기 전에 요통에 대한 이상적인 치료법에는 의사의 도움, 운동 또는 메시지의 조합이 포함됩니다. 상태가 유전적인 경우에도 통증은 가정에서 완전히 관리 할 수 ​​없으며 미국 물리 치료 협회 (American Physical Therapy Association)에 따르면 사전에 개입하여 추가 개발을 피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은 일반적으로 인간의 경험이 극단적이고 때로는 자체적으로 또는 효과적인 치료를 통해 개선 될 수 있습니다.

 

1. 집에서 운동을하여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처음으로 요통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휴식에서 일상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더 많은 고통을 겪게된다고보고됩니다. 그러나 환자는 신체 자세를 개선하기위한 간단한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통증을 다시 유발할 수있는 활발한 활동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때로 운동은 허리를 긴장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시간이지나면서 통증이 쌓여서 신경이 쓰러지기 쉽습니다.

 

서있는 자세

오른쪽 서있는 자세

 

a. 대기 및 착석 위치

 

당신이 매일의 활동에 관해서 자세를 취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앉고 서있는 자세는 고통의 정도를 낮추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짧은 발판에 발을 올려 놓으면 등받이가 멈추지 않고 체중이 더 잘지지됩니다. 관행은 강성을 감소시키는 직선형 및 비 구속형 요추를 의미합니다. 허리와 어깨의 우수하고 균일 한 균형은 치유 된 상처를 상쾌하게 할 기회를 감소시킵니다.

 

b. 뜨거운 목욕과 마사지의 조합

독보적 인 수처리는 허리를 유연하게 만들고 감각 효과를 제공하는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너는 너의 신경 상해 및 고통에 화려한 뜨거운 목욕의 치료 가능성을 두 드릴 필요가있다. 고요하고 평온하기 때문에 따뜻한 담가 두는 것에서 가장 정신 요법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따뜻한 물 마사지는 열 운동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칼로리를 연소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신경 계통은 더욱 편안 해지고, 과도하게 지나칠 때 더 이상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해야합니다. 이 과정은 요통의 연장을 완화시키고 운동을 더욱 편안하게 만듭니다.

 

c. 마사지 치료

대부분의 사람들은 육체적, 정신적 가치를 이해하지 않고 마사지를 즐긴다. 허리 통증 환자는 치료 후 더 편안하고 생산적으로 느껴지고 의료인이 받아 들였습니다. 급성 및 만성 통증은 근육의 혈류가 증가하고 치유가 빨라짐에 따라 낮아집니다. 또한 인대는 스트레칭과 운동이 통합 될 때 유연 해집니다. 미국 마사지 요법 협회 (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의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 요법이 환자에게 건강하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d. 침상 휴식

때로는 근육 긴장으로 인한 요통이 개선되기도하지만 쉬운 단계가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침대 휴식은 당신의 아픔을 덜어 주지만, 쉬는 곳에서 벗어나 일상 생활을 시작하지 않도록 유혹받을 수 있습니다. 침대에서의 오버 스테이는 근육 유연성을 낮춤으로써 통증을 악화시킵니다.

 

의사를 찾다.

의사를 찾는다.

2.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개인적인 운동 전략을 개발하여 집에서 허리 통증을 관리하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정형 외과 의사 나 의사가 해결해야 할 심한 통증이 있습니다. 상태가지지 또는 유연성 향상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약물 치료를 서두르지 마십시오. 또한 올바른 운동 계획과의 일치를 위해 신체 정신과 의사 또는 카이로 프랙틱 의사에게 의뢰 할 수도 있습니다.

 

a. 편안한 운동을 추천하십시오.

때때로 장애는 우울증이나 불안과 관련이 있으며 대화 치료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가, 태극권, 명상, 심호흡과 같은 완화 관행을 사용하면 등 뒤에서 잘 반응합니다. 유도 된 이완은 통증의 정도를 감소시키고 직무를 계속할 때 편안함을 줄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서 요가에 참가한 사람들은 장애를 다루는 것에 대해 개인이 가르친 것보다 요통의 징후를 줄여야했습니다. 규칙적인 스트레칭도 잘 작동하며 강사는 자신의 상태에 따라 격렬한 자세를 수정해야합니다.

 

b. 척추 조작

카이로 프랙틱 의사와 일부 정골 의학 의사가 사용하는 조정 기법 중 척추 뼈와 조직에 압력을 가하면 허리 통증이있는 ​​사람들에게 편안합니다. 아픔과 통증을 줄임으로써 합동 수술을 되 찾는 것이 목표이며 모든 사람에게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약물 치료

약물 치료

c.

허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카운터와 처방약에 수많은 것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건강상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환자가 사전에 의사와상의하여 가벼운 불편 함을 느끼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약에는 독창적 인 위험성, 부작용 및 마약 및 식품 상호 작용이 있으며 전문성을 평가해야합니다. 근육통을위한 진통제로는 ibuprofen, acetaminophen, naproxen 및 일부 연고가 있습니다.

 

d.Acupuncture

허리 통증에 대한 단기 통증 완화제는 환자의 활동을 현저히 향상시키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침술 치료는 에너지 흐름을 생성하기 위해 특정 신체 부위에 바늘을 주입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부분의 자극은 불균형을 교정하고 환자의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만성 요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침술 약을 복용 한 후 개선을 보였습니다.

 

몸의 유연성

몸의 유연성

통증에 대비하여 뒤쪽 받침을 사용하여 유연성을 높입니다.

 

격렬한 활동 중에 몸이 너무 빡빡하면 극심한 허리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유연함을 높이기 위해 등받이를 사용하여 근육을 아낌없이 부려 먹고 싶습니다. 제공되는 힘이 몸 전체에 균형 잡힌 체중을 적용하여 건강을 유지하기 때문에 교정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뒤 괄호는 오랫동안 사용 중이 어서는 안되며, 잘 맞을 필요가 있습니다. 부상을 입은 경우 얼음을 발라서 피부를 편안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건강 습관을 확인하십시오.

 

일상적인 일 중 일부는 허리 통증의 중요한 원인이며, 검사를 받으면 건강이 계속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바른 자세로 또는지지없이 자면 허리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척추와 몸의 긴장을 피하기 위해 긴장을 풀 때 올바른 베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형 외과 같은 확고한 매트리스에서 자고 올바른 위치와 추가 지원이 권장됩니다.

 

또한 미국 의학 저널 (American Journal of Medicine)에 의해 흡연자에 관한 조사 연구에 관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 흡연자와 달리 고름이 많은 허리 통증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조건은 니코틴이 혈관을 제한하여 근육으로의 혈액 이동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연기가 나면 즉시 통증을 크게 개선하고 더 낮은 척추에 산소를 공급합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식이 요법을해야하며,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과다한 체중 증가를 피하십시오. 당신이 먹는 음식을 알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태워 진 양과 비교하여 섭취 칼로리의 기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비율이 균형을 맞추지 못하면 소비량을 줄여야합니다. 두 가지 일을 모두 조정하고 건강한 식사를 정기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수영을하거나 근육을 스트레칭하기 위해 탈 수 있습니다.

 

등받이지지 / 등받이

뒤로 지원 C-Fit

Vital Salveo와 함께 뒷걸음질을해야하는 이유

 

너의 허리를 지탱해라.

따라서 통증을 위해 등 받침대를 구입하기 전에 존재하는 다양한 유형과 정확한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허리를위한 등받이는 척수를지지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Vital Salveo 백 브레이스는 4 개의 부드러운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등받이를 고정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적합합니다. 지지대는 허리와 척추를 유지하여 기능을 유지하여 운동이 줄어들면서 뻣뻣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ii. 반복되는 통증을 예방합니다.

또한 버팀대는 충격으로부터 회복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영향을받는 지역으로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 질병의 악화를 예방합니다. 지원은 하루 종일 책상 위에 앉아 있으면 등을 가볍게하고 자세를 교정하기위한 것입니다. 바이탈 샐 버보 (Vital Salveo) 버팀대를 사용하면 운동 중에도 문제를 예방하고 다른 사람들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iii. 유연성 제공

사이드 스트랩은 대부분 2 개의 압축 레벨을 가진 전문 기술 스타일로되어있어보다 탄력 있고 편안합니다. 첫 번째 지원이 허리에 설정되어있는 동안 다른 조정은 건강을 높이기 위해 압축을 제공합니다. 이 백 브레이스는 고품질이므로 쉽게 모양을 잃지 않고 척추를지지하고 적절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iv. 긴 당신을 놔둬 라.

버팀대는 통기성이 있고 젖은 상태로 흡수되는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시 더 오랜 시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 된 재료는 게르마늄에서부터 혁신적이며 대나무 숯으로 혈액의 흐름을 개선하고 세포를 수복하며 장기간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등받이지지 / 등받이

뒤로 지원 C-Fit

뒤 괄호는 언제 사용해야합니까?

Aeroflow Healthcare에 따르면, 무거운 하중이 자주 걸리는 모든 리프터에 대해 허리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백 브레이스가 필수적입니다. 이 장치는 부상에서 척수와 자세를 교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작업하는 동안 긴장을 피하기 위해 무릎을 구부려 야합니다.

또한 데스크 바운드 및 더 긴 시간 임무는 등 받침대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설명하면 앉을 때마다 어깨가 중력에 이끌 리게됩니다. 이 부 자연스러운 위치가 길어지면 결국 척추의 결함이 심한 통증을 유발하게됩니다. 등받이는 앉거나 서서 계속 척추를 정렬합니다.

또한 좌골 신경통이나 수술에서 회복하는 사람은 등 팔뚝이 필요한 경우 의사에게 확인해야합니다. 퇴거 계획에 따라 정보가 전달됩니다. 지침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뒤 괄호는 당신에게 정말 유익합니까?

 

a.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Journal of Neurosurgery : Spine Year 2018에 의해 수행 된 연구만큼이나 일부 사람들에게는 유용하다는 것을 지적함으로써 백 브레이스의 사용을 비판했습니다. 허리 통증을 근절하기 위해 유익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이 결론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Vital Salveo 등받이를 사용하는 동안 더 긴 자세로 자세를 취하고 통증이나 통증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향상 시키며 더 오랜 시간 동안 일어 서더라도 피로감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b. 기존의 고통을 믿는다.

장애가 발생하면 허리 통증을위한 등받이는 큰 허리 통증과 다른 허리 부상을 제공합니다. 진단 후에는 체력 저하 및 뻣뻣함을 피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이전보다 활동적으로 체재하는 것이 근육에 필수적입니다. 척추의 움직임을 줄이고 이전의 부상을 줄이기 위해 편안하고 적절하게 맞는 백 브레이스를 구입하십시오. 허리를 지탱하고 올바른 자세와 자세로 근육을 완화하고 압력을가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의사의 도움을 받아 등의 문제를 이해하고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허리 통증에 대한 허리 보호대가 허리에 정확하게 맞는지 확인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며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의 가능한 원인을 알아야하고 고통을 줄 수있는 이유 때문에 너무 세게 밀지 마십시오. 들기, 앉기, 굽힘, 운전과 같은 잘 알려진 단순하고 일상적인 활동은 고통에 악명이 높습니다.

 

글쓴이 : 스페셜 하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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